기타/SSAFY

[SSAFY/싸피] 8기 웰컴 키트(Welcome Kit) 언박싱

배발자 2022. 7. 20.
반응형


안녕하세요~ 개발자 배씨입니다!

요즘 너무 바빠서 블로그 포스팅을 계속 못하고 있었는데 싸피에서 웰컴킷 후기를 올리면 도미노 피자를 추첨을 통해 쏜다네요??

그래서 저는 도미노 피자에 목숨을 걸려고 합니다
택배 사진부터 개봉 및 후기까지 자세히 포스팅을 할 예정이니 "저에게 도미노 피자를 주세요...!"

 



"띠링~"

드디어 웰컴킷이 도착했다는 알림톡을 받았네요~ 오늘이죠!

싸피 8기부터는 대면 수업과 비대면 수업이 병행하다보니 해당 알림톡은 멀티캠퍼스 강의장에서 받게 되었습니다.
대면 강의가 끝나고 바로 집에 가서 후기를 작성하려고 했지만 약속이 있어서 이제서야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:)

 


집에 도착하니까 요렇게 택배가 와있네요 ㅎㅎ
바로 챙겨서 집에 들어갔습니다~ 생각보다 묵직하더라구요

 

언박싱 해볼까요??

 

 


일단 구성품으로는 "후드티, 티셔츠, 그리고 에코백, 웹캠, 텀블러"가 왔습니다~
저는 후드티와 티셔츠는 100 사이즈를 신청을 했고 둘 다 흰색 옷이 왔더라구요!

단톡방에 얘기하는거 들어보니까 색상은 다 동일하진 않은거 같아요~
검정색 후드티를 받았다는 분도 계시던데 아마 랜덤인거 같아요

 


이제 텀블러 상태부터 볼게요 ㅎㅎ
음.. 포장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. 그리고 안에 내용물이 있는지 확인했는데 음.. 역시나 깔끔합니다~
일단 세척부터 하고 바로 물을 부어서 텀블러 물맛을 한번 봐야겠어요.


이제 에코백을 한 번 볼까요?

귀엽네요 ㅎㅎ 가방 한 번 펼쳐보면 공간이 워낙 넓어서 많이 담을 수 있을 거 같아요
너무 맘에 드네요 :)

 

 

그 다음에는 제일 중요한 웹캠이죠?
일단 C200 웹캠 같은 경우에는 노트북 내장 카메라에 비해 더 넓게 비춰주는 것 같아요
화질도 내장 카메라에 비해서 훨씬 좋구요~

무엇보다도 웰컴 킷은 싸피가 합격생들에게 주는 선물이라는 점을 고려해보면 정말 필요한 물품들로만 구성되어 있는거 같아요 ~ 사실 저는 비대면 문화가 증대됨에 따라 웹캠을 사볼까 생각은 했었는데 이렇게 공짜로 받아보니까 싸피에 지원하기를 참 잘한거 같습니다 ㅎㅎ

 

 

마지막으로 웹캠을 실제로 사용했을 때 비춰지는 웹엑스 화면입니다~
싸피에서 제공해준 흰색 후드집업을 입었구요. 일단 저의 모습은 다 가려놨습니다 ㅎㅎ
듀얼 모니터 위에 올릴려고 했는데 베이스어스 모니터램프가 자리를 차지를 하고 있어서 저렇게 노트북 위에 거치를 했습니다.

암튼! 싸피에서 제공해준 웹캠은 저런 화질에 저런 느낌이다!

 



웰컴 키트 덕분에 삶이 좀 더 풍요로워진 것 같습니다!
받은 물품들 잘 활용하면서 교육 들어볼게요~

감사합니다!

 

 

.

.

.

 

 

피자 못 받았습니다 ㅡ.ㅡ 

"마음 아프면 광고 한 번씩 클릭해줘요!"

 

 

 

반응형

 

반응형

댓글